마음의 고향 고이시키

1872년에 창업한 요정여관을 재활용한 마음의 고향 고이시키. 760평의 부지 내에는 본관과 4개의 별채로 둘러싸인 300평의 일본 정원이 있습니다. 유명한 정치가와 문화인이 많이 방문하며, 후츄시의발자취가 새겨진 귀중한 문화유산으로서 국가등록유형문화재·건조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ʻ마치야 Cafe & Dining 고이시키ʼ 를 중심으로 한 관광상업복합시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유롭게산책할 수 있으므로일본풍 건축의 독특한멋을 느낄 수있는 아름다운 공간에서 느긋한 한때를 즐기십시오.

각 시설 안내

세입자상가 cafe & Dining 사랑해 와

「그립다」는 여인숙으로서의 역할을 마치고, 널리 번영한 당시의 모습과 아름다운 정원은 그대로, 2012년11월18일 「마치야Cafe&Dining 그립다」를 메인입주자로 한 복합 상업시설로서 재스타트를 끊었습니다.

안내소·선물매장

「그립다」 일본식 정원 입구의 문을 들어가서 바로 왼쪽에는, 그리운 것 안내소가 있습니다. 후추의 선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떨어져“등나무 사이”

다석 등에 이용할 수 8 조 3 다다미 객실을 가진 떨어져 있습니다. 즉 매회, 전시회 등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떨어져“도라지 사이”

“후지 사이”에 인접한 다이쇼 시대 건축의 거리에서 초승달과 원형 창문을 가진 세련된 건물입니다.

떨어져“국화 사이”

정원의 가장 높은 위치에 만들어진 정원 전체를 바라 볼 수 있습니다. 다이쇼 초기 너새 구조입니다.

일본 정원

다이쇼 초기에 축조되어 가산 폭포와 연못을 배치 한 회 유식 정원. 곳곳에 소나무와 단풍, 홍백 매화, 천년이라고도한다 하쿠 등의 명목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 그립다”의 안내소

” 그립다”의 안내소에서 세는, 찻집 스페이스로 마실 것이 주문 줄 수 있습니다. 또 후추시의 토산품도 두고 있습니다.

선물 소개 – 오동 나무 엽서

후츄 된장은 온화한 기후 풍토, 맑은 물, 풍부한 사계절의 은혜를받은 순수 천연 양조의 맛과 향합니다.

선물 소개 – 후츄 된장

선물도 코너에서는 후츄시의 특산품과 공예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카페 공간

찻집 스페이스에서는” 그립다”의 일본식 정원을 바라 보면서 커피나 차를 즐겁게 기다려주세요 줄 수 있습니다.